2015년 9월 9일 수요일

Lazy EGG character, Gudetama 귀여운 구데타마 쿠션 인형!





TODAY is...? 오늘도 이어서 캐릭터 굿즈를 소개해볼게요!
요새 한국에서도 인기 절정 주인공이죠~ ㅎㅅㅎ

바로 이 구데타마! Gudetama character.







뒷태만 봐도 얼마나 보드라운지 알 수 있을 것 같아요 ㅠㅠ
얼른 끌어안고 싶어지지 않나요?

It's sooooo soft ♥ I Want to hug it!








This character, Gudetama, is an egg.

노란 요 구데타마는 원래 계란이라는 사실!
계란에서 생각해 낸 캐릭터라고 해요~ ㅎㅅㅎ







약간은 어리숙해 보이기도 하고...멍해보이기도 하고...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만사가 귀찮아서 귀찮다는 말을 달고 삽니다!
산리오의 떠오르는 대세 캐릭터 답게 너무 귀엽네요 8ㅅ8

From Sanrio. 






여기로 바로가기 : Click ▽

www.rainmall.co.kr 
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